안녕하십니까. 아쿠아쿨 판매자입니다.
먼저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.
저희 물류팀에서는 정상제품 출고 드렸으나, 택배 배송 간 파손된 것으로 판단이 됩니다.
금일 이상없는 새 제품으로 다시 출고드릴 예정이며, 파손제품은 반품택배 접수하여 회수드릴 예정입니다.
택배기사님 방문 시 기존에 배송되었던(파손제품) 인계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.
문의하신 내용에 정확한 답변 되셨길 바랍니다.
좋은하루 되십시요!
[ Original Message ]
저희집에서 늘 사용하는 제품이라 , 주위분들께 종종 선물드리는데.....이번엔 왠일입니까! 새서 박스도 젖구 , 제품도 줄구........회사 반장님선물이라서 반장님께서 택배온거 보시고 괜찮다고 하셨지만 , 선물 드리고 기분 찜찜하네요...사진 올리고 싶은데 안되네요....
후기에 남기고 싶었는데 , 전에 후기 남긴게 있어 안올라가서 여기에 올립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